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구매가 늘어나며 '홈 이코노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야외활동을 최소화하고 강제로 집돌이, 집순이가 된 소비자들을 위한 헬스케어부터 카페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밖에서 받던 서비스를 집에서 해결하고 싶은 '홈코노미족'을 위한 제품들을 알아본다.

# 안마의자로 편안한 홈 헬스케어 

실내에서만 생활하고 있는 요즘, 운동 부족으로 인해 혈액순환이 어려워지고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진다. 몸을 풀어주는 홈트레이닝이나 스트레칭도 좋지만 안마의자를 이용해 편안한 혈액순환을 도울 수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화이트펄 색상, 다이아몬드 퀄팅 패턴의 가죽이 조화를 이뤄 럭셔리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6종류의 마사지 기법에 따라 음파의 진동도 변화하며 주무름, 지압, 두드림, 훑기 등 동작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해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활력모드, 수면모드, 비자림, 곶자왈, 죽녹원의 자연을 담은 5가지 힐링 사운드도 내장 돼있다.

한편 휴테크는 4월 직영점에서 ‘KB할부 구매 혜택’과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탈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구매 시 KB캐피탈 스페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9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탈 예약 고객은 최대 선납금 제도와 설문 및 후기 작성, 예약 렌탈, 롯데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렌탈료를 최대 59%까지 할인해준다.

# 집에서 받는 피부관리

손 소독제 사용과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고 난 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에 피부 관리를 제공하는 홈 에스테틱 제품을 알아본다.

셀리턴 'LED 마스크 플래티넘'은 피부에 유효한 LED 파장을 출력해 피부 깊이 약 3mm까지 침투해 유효한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탄력, 투명도, 모공 개선에 도움이 되는 레드모드, 문제성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블루모드, 레드·블루파장을 동시에 조사해 보합 피부케어를 해주는 핑크모드, 빠른 집중케어를 도와주는 패스트 모드로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피부관리를 넘어 두피 관리까지 신경쓰는 소비자를 위해 '헤어 알파레이'도 있다. '헤어 알파레이'는 날마다 다른 두피 컨디션에 맞춰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개인의 머리모양에 따라 완성맞춤으로 자동 피팅되며 두피에 최적화된 레드 파장과 근적외선을 함께 사용해 효과적인 두피 관리를 제공한다.

# 홈카페 위한 가정용 커피머신

코로나19의 여파로 외출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며 '홈카페 족'도 늘어났다. 동시에 가정용 커피머신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필립스 전자동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캡슐머신보다 저렴한 유지비를 내세우며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이다. 90~93도 사이의 물 온도를 유지하고 급수 속도를 조절하는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최적의 추출 온도와 아로마 추출 균형을 맞춘다. 또한 원터치 디스플레이로 에스프레소의 진하기와 양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출시한 가정용 커피머신 'NEW E8'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NEW E8'은 업그레이드된 프로페셔널 밀크 프로더가 탑재돼 부드러운 밀크폼 스페셜티 커피 메뉴들을 원터치로 맛볼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