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친환경 기능성 소재와 아웃도어 스타일을 결합해 새로운 하이킹 컬렉션으로 풀어낸 ‘백우즈(Backwoods)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신세대 모험가들이 자연과 더불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신개념 하이킹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대담한 컬러와 혁신적인 소재 기술, 자유분방한 패션 스타일 정신이 합쳐진 1980~90년대 레트로 요소를 모던 스트리트 스타일에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필환경 시대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생각하는 ‘네이처 니즈 히어로즈’ 캠페인을 바탕으로 리사이클링·오가닉 소재 사용을 점차 늘리며 환경친화 제품 제작에 대한 약속을 지켜나가고 있다.

‘백우즈 컬렉션’의 대표 슈즈로는 ‘브루클린 가죽&패브릭 수퍼 옥스퍼드’와 ‘개리슨 트레일 방수 미드 하이커’를 선보인다. 옥스퍼드 슈즈는 친환경 인증기관 LWG의 실버 등급 프리미엄 가죽과 리보틀 라이닝 등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충격 흡수에 뛰어난 오쏘라이트 밑창과 내부 공기를 저장해 반동력을 주는 공기역학적 아웃솔 에어로코어 시스템을 탑재해 오래 신어도 변치 않는 편안함과 쾌적함을 보장한다.

미드 하이커 슈즈는 팀버드라이 방수 멤브레인과 향상된 접지력를 갖춘 팀버그립 등 혁신적인 기능으로 날씨나 지형에 상관없이 완벽한 성능을 제공한다.

대표 의류는 아노락 스타일의 ‘마운트 하이 오버헤드 재킷’과 ‘어반 카모 AOP 윈드브레이커’로 초경량 리보틀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친환경 패션을 동시에 만족시켰으며 뛰어난 통기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네오벤트-S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윈드브레이커는 눈에 띄는 전면 카모 프린트에 대비되는 컬러의 로고를 더해 팀버랜드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팀버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