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피자헛X매그넘, 오늘(8일)부터 '1+2' 프로모션

한국피자헛이 유니레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과 협업으로 오늘(8일)부터 프리미엄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1판을 온라인 포장 주문 시 메가크런치 피자 1판과 정가 1만1800원인 매그넘 아이스크림 1팩(4개입)을 증정한다.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는 총 10종으로 프리미엄 토핑과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등 스페셜 엣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메가크런치 피자는 바삭한 도우에 빈틈없는 토핑으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 3만3900원부터, 미디엄 사이즈 기준 2만7900원부터다.

함께 제공되는 매그넘은 유럽 판매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부드러운 식감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고급 크랙킹 초콜릿으로 감싼 형태의 바 타입이다.

같은 기간 피자헛은 프리미엄 피자, 메가크런치 등 피자 단품 포장 주문 시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는 상시 진행되는 프리미엄 피자 포장 40%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또한, 지난 2월부터 실시한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주문 시 메가크런치 피자 1판을 함께 증정하는 ‘1+1프로모션’은 배달, 주문 포장 모두 가능하며, 1+2 프로모션과 같이 진행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