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가 제주 바다 앞에 섰다.

5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화보처럼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제주 바다 스틸을 공개했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제주 바다 스틸은 김녕해수욕장에서 촬영됐다. 제주도의 맑은 하늘과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짙은 현무암까지 눈부신 풍광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멋지고 예쁜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다. 누군가를 찾는 듯한 송승헌과 바람을 맞으며 가만히 바다를 바라보는 서지혜. 이들의 시선 끝에 서로가 있을지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극중 송승헌과 서지혜는 각각 음식심리치료에 특화된 정신과 전문의 김해경과 웹 동영상 채널의 병맛 콘텐츠 PD 우도희를 연기한다.

외모도 매력도 빠지지 않는 두 사람이지만 혹독한 첫사랑의 트라우마를 간직한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그로 인해 해경은 장기 연애 휴업 중이며, 도희는 이제 막 또 한 번 쓰라린 실연의 터널을 통과 중이다. 우여곡절 끝에 사심보다 밥심을 외치며 환상의 디너메이트가 된 해경과 도희가 보여줄 따뜻한 밥한끼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눈부신 제주 바다 스틸을 공개하며 청량감을 선사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