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뮤직 킬군무돌’로 떠오르고 있는 TOO(티오오)가 ‘아이돌 라디오’에 첫 출격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8일 TOO의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TOO 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가 오늘 오후 방송 예정인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을 발매하며 데뷔한 TOO는 ‘아이돌 라디오’로 첫 라디오 활동에 나선다. 최근 진행한 데뷔 쇼케이스에서 수려하면서 재치 넘치는 입담을 보여준 터라 이번 라디오 출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TOO는 데뷔 타이틀곡 ‘Magnolia’의 라이브부터 다양한 개인 무대와 비하인드 토크를 펼치며 그룹 특유의 장기와 넘치는 끼를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TOO는 동양의 가치관을 담은 세계관과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올해 주목할 신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TOO가 출연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8일 오후 9시 공식 V LIVE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0일 0시부터 MBC 표준 FM을 통해서도 청취 가능하다. 한편 TOO는 30일 첫방송되는 Mnet 보이그룹 경연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