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젤위거 버전의 ‘오버 더 레인보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8일 영화 ‘주디’(감독 루퍼트 굴드) 측은 르네 젤위거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주디 갈랜드의 전세계적 명곡 ‘오버 더 레인보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사진=TCO(주)더콘텐츠온

공개된 ‘오버 더 레인보우’ 뮤직비디오에는 희망과 꿈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와 르네 젤위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많은 이들에게 큰 위안을 선사한다. 또 영화 속 동화 같은 장면들도 삽입돼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버 더 레인보우’는 할리우드 레전드 스타 주디 갈랜드의 대표곡이자 전세계적 명곡이다. 탄생한 지 약 80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셀린 디온, 아리아나 그란데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에 의해 불려지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오버 더 레인보우’가 영화 ‘주디’로 2020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영광을 안은 르네 젤위거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가사가 담고 있는 희망찬 메시지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주디’의 어린 시절 장면들 또한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무대를 바라보는 어린 ‘주디’의 밝은 표정과 세트장 안에 설치된 수조 속에서 행복하게 유영하고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주디 갈랜드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영화 ‘주디’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