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닛이 운영하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1+1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8일 서울스토어 측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 대상으로 1+1 세트를 구성해 매력적인 패션&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서울스토어

서울스토어는 ‘1+1프로모션’에서 2020 S/S 시즌 패션&뷰티 아이템으로 꼽히는 다양한 제품은 물론 시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지 스타일링 가능한 브랜드 제품을 1+1으로 구성하여 매력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서울스토어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하는 세트 구성 모음으로 20대뿐만 아니라 10대 소비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브랜드별 단독 구성으로 이루어 졌다. 특히 서울스토어가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기획전인 만큼 국내 인기 브랜드뿐만 아니라 스트릿 패션 브랜드부터 뷰티 브랜드까지 폭넓게 참여해 다양한 필수 아이템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이번 ‘1+1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세트 상품 구성은 물론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저격할 다양한 주제로 카테고리를 꾸려 구성면에서도 특별함을 갖췄다. 티셔츠 세트, 팬츠 세트, 상하의 셋업, 1+1 뷰티 모음 그리고 1+1 잡화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다.

또한 서울스토어의 5월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5월부터 서울스토어는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한 1+1 상품을 기획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입기 좋은 ‘친구 세트’와 ‘커플 세트’는 물론 5월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이어 서울스토어는 타 패션 온라인 몰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기획 상품 포함, 인기 브랜드 아이템이 함께하는 세트 모음 구성으로 프로모션 규모를 대폭 확대하였으며, 1+1 제품 구매 시에만 증정되는 할인쿠폰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한편 서울스토어의 ‘1+1 프로모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