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매 작품 새로운 연기에 도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이세영이 공포 괴담 ‘호텔 레이크’를 통해 차세대 호러 퀸에 도전한다.

사진='호텔 레이크' 스틸컷

‘호텔 레이크’는 호텔을 찾은 유미(이세영)가 그곳에서 기이한 현상을 겪게 되는 섬뜩하고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괴담 영화다.

다양한 장르의 필모그래피를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이세영은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 천재 프로파일러 역을 맡아 걸크러시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사진='호텔 레이크' 스틸컷

그가 ‘호텔 레이크’에서 5년 만에 호텔 레이크를 찾은 유미 역을 맡아 강렬한 호러 열연을 선보이며 극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세영은 유미가 호텔 레이크에서 겪게 되는 기이한 현상과 사건들로 인해 달콤한 휴식의 공간이 섬뜩한 공포의 공간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호텔 레이크’는 ‘특정 장소에 가면 죽는다’와 같은 학교 괴담, 병원 괴담에서 나아가 편안한 휴식의 공간인 호텔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을 소름 끼치는 비주얼과 섬뜩한 스토리텔링으로 그려내 마치 내가 공포의 대상이 된 듯한 현실감을 자아내며 공포 영화의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차세대 호러 퀸에 도전하는 이세영의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공포 괴담 ‘호텔 레이크’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