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이 가구 브랜드 일룸의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9일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1인 가구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엠버서더로 안효섭을 발탁했다.

사진=일룸

이날 일룸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자취 경력 5년차로 알려진 배우 안효섭의 모습이 담긴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안효섭이 일룸의 ‘다나 모션베드 캐주얼’을 선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진 안효섭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20대 1인 가구의 집 안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자취생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는 생활 속에서 자취생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일룸으로 달라진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룸의 이번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는 혼자만의 시간을 아늑하고 풍요롭게 보내고자 하는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일룸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혼자 사는 사람들의 취향과 생활 양식에 최적화된 가구들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1인 가구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주거 공간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한편, 일룸은 브랜드 모델 공유와 함께 ‘공유의 일룸생활’을 첫 시작으로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배우 공유는 지난 2014 년부터 일룸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일룸으로 생활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