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의 새로운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 ‘쫀쫀쫜쫜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 5000ppb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유액 타입의 제품으로, 제형이 피부를 모찌처럼 촉촉하게 케어해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모찌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리얼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2019년 한해 동안 20만통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다.

토니모리는 피부를 쫀쫀하게 케어하는 모찌 토너의 특성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쫀쫀쫜쫜’을 제시어로 정하고, 해당 단어를 절대음감으로 도전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 방법은 절대음감 챌린지 도전 영상을 ‘#모찌토너’ ‘#토니모리토너’ ‘#쫀쫀쫜쫜’ ‘#찐토너’ ‘#찐음감’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오는 22일 SNS를 통한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 50명을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총 3종으로 구성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제품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기획세트’는 ▷기존 500ml 대용량에서 200ml로 새롭게 출시 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비롯해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수분크림’ 100ml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하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폼클렌저’ 100ml 3종으로 이뤄졌다.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고려한 패키지 구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