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의 새 아티스트 DeVita(드비타)의 첫 앨범이 발매된다.

오늘(9일) 드비타의 데뷔 EP ‘CRÈME(크렘)’이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OMG

AOMG는 최근 새로운 아티스트 드비타의 합류를 알리는 여러 영상을 통해 많은 이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8일 새 아티스트가 드비타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앨범 타이틀곡 ‘EVITA!(에비타!)’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화려한 영상미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드비타의 모습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공개됐다.

또한 앞서 공개된 영상 ‘Who’s The Next AOMG?’에서는 기존 AOMG 아티스트인 사이먼 도미닉, GRAY, 코드 쿤스트, 우원재, DJ Pumkin이 “AOMG에서 자랑스럽게 추천할 수 있는 아티스트”, “타고난 끼를 가진 한국에 없는 캐릭터”, “자유롭고 당당함이 아름다운 아티스트” 등이 극찬해 드비타의 데뷔 EP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사진=AOMG

AOMG에는 현재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 로꼬, 그레이, 엘로, 어글리덕, 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 소금, 펀치넬로, DJ 웨건, DJ 펌킨 등 아티스트들을 포함해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소속돼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드비타가 AOMG와 어떤 시너지를 이뤄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드비타의 데뷔 EP ‘크렘’과 타이틀곡 ‘에비타!’의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6시에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