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리더 수호가 ’EXO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심포유’ (이하 ‘심포유’)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EXO의 릴레이 영상 기록기–심포유’ (이하 ‘심포유’) 수호 편에서는 데뷔 8년 만에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자화상’의 기획부터 뮤직비디오 촬영기까지 제작 스토리가 모두 공개된다.

‘심포유’는 EXO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모습과 마음속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영상 기록기다.

EXO의 맏형 시우민과 감성 보컬 첸에 이어 리더 수호가 배턴을 이어받는다. 앞서 미공개 어린시절 사진을 활용해 퍼즐 속 주인공을 찾는 색다른 이벤트로 시즌3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오늘(9일) 수호가 직접 ‘심포유’ 시즌 3의 주인공을 소개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수호는 “주목받는 걸 좋아하는 친구” “자기애가 넘치는 8등신”이라고 능청스럽게 주인공을 소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노래, 연기, 춤에서 명불허전이라며 셀프 칭찬을 보여주기도 했다.

셀프 소개로 등장한 ‘엑.젤.웃(엑소에서 제일 웃긴 멤버)’ 수호는 쑥쓰러워하는 모습도 잠시 “EXO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는 저 밖에 없어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오는 11일에는 세 번째 티저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심포유 – 수호 편’은 오는 12일부터 V LIVE 팬십을 통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선공개되며, 이후 28일부터 8주간 매주 화, 목, 토요일 낮 12시에 VLIVE 및 네이버TV의 SM C&C STUDIO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M C&C STUDIO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