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거래 플랫폼 오투잡이 업계 최초로 시간단위 재능거래 서비스 ‘타임워크’를 오픈했다.

사진=사람인 제공

‘타임워크’는 재능을 시간 단위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기존 재능판매의 경우 작업 시간과는 무관하게 완성된 결과물만이 거래의 대상이었다. 반면 '타임워크'는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시간 만큼 활동을 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구매자와 협의만하면 평일 저녁시간, 주말 오전 시간 등 본인의 스케쥴에 맞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회성 프로젝트로 결과물을 내기 힘든 재능까지 판매할 수 있게 된 것.

또 ‘타임워크’ 서비스 판매자로 등록 시 오투잡이 판매자의 경력, 보유자격증, 수상내역 등 재능 관련 증빙자료를 직접 확인 후 승인하기 때문에 구매자가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다.

이번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4월 8일부터 5월 7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타임워크 판매자로 상품을 신규 등록하면 승인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1명) ▲에어팟 프로(3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100명)을 증정한다.

구매자에게 돌아가는 혜택도 다양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받기 클릭 시 전원에게 3% 할인, 1만원, 3만원,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6월 30일까지 타임워크 상품을 구매하면 기존 15%인 수수료를 5%로 할인한다. 또, 상품 구매 후 구매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