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유튜브 채널 ‘하하 PD’를 개설했다.

10일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는 “하하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첫 번째 콘텐츠로 장장 1년에 걸쳐 제작한 히어로물 ‘대디프리(DADDY FREE)’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콴엔터테인먼트

하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 ‘하하 PD’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계획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도전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하하 PD’의 첫 작품이 될 히어로물 ‘대디프리’는 하하가 20년 지기 친구들과 만든 중년 히어로물로, 일명 ‘66E사단(씩씩이 사단)’ 멤버들과 함께했다. ‘66E사단’에는 하하의 대학 동문인 전성빈 영화감독을 비롯해 배우 안세호, 용석주, 안현빈과 김도정 작가, 개그맨 강재준이 속해 있다.

하하는 “조기축구회처럼 일주일에 한 번 만나서 준비하느라 오래 걸렸다. 그래서 연결도 튀고 어설프기도 하다. 그렇지만 귀엽고 재밌게 봐달라”며 “또 제가 직접 유튜브 채널을 관리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디프리’는 매주 금요일 하하의 유튜브 ‘하하 PD’를 통해 본편이 공개되며, 해외 팬들을 위해 영어 자막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