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월드투어’(감독 월트 도른, 데이비드 스미스)가 더욱 커진 세계관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한다.

전 세대 관객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트롤: 월드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뤄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배틀을 그린다. 컬러풀한 비주얼,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보도스틸은 록의 여왕 ‘바브’의 공격으로부터 위험에 빠진 트롤 세계를 구하기 위한 ‘파피’와 ‘브랜치’, 친구들의 모험을 담았다.

먼저 전편 ‘트롤’에 이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팝 트롤 마을 캐릭터들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특히 ‘가이 다이아몬드’의 머리카락 속에서 태어난 작고 귀여운 힙합 트롤 ‘타이니 다이아몬드’가 반짝이를 뿌리며 자신의 노래 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은 신스틸러다운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외모와 노래를 가진 6개 트롤 마을의 존재를 알게 된 ‘파피’와 ‘브랜치’ 그리고 친구들이 트롤 세계의 지도를 보고 있는 모습은 ‘트롤: 월드투어’가 선사할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흥미로워진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긍정 팝 트롤 ‘파피’와 ‘브랜치’, 록 트롤 마을의 여왕 ‘바브’, 클래식 트롤들의 지휘자 ‘트롤차르트’, 컨트리 트롤 마을의 ‘델타 던’, 펑크 트롤 마을의 왕자 ‘프린스 D’, 테크노 트롤 마을의 ‘트롤렉스 왕’ 등 장르별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빨강, 금, 보라, 네온 등 자신들의 장르를 상징하는 색깔로 개성을 표현하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이들을 만나면서 펼쳐질 ‘파피’와 ‘브랜치’의 모험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외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그룹 레드벨벳이 더빙을 맡아 화제가 된 K-POP 트롤이 ‘브랜치’와 함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은 K-POP 트롤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실제 레드벨벳 멤버들의 이미지 컬러인 핑크(아이린), 블루(웬디), 그린(조이), 퍼플(예리), 옐로우(슬기)로 머리색을 맞춘 K-POP 트롤은 영화 속에서 레드벨벳의 대표곡인 ‘러시안 룰렛’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4월 29일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