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가 부모와 아이가 함께한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10일 레고코리아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이것이 놀이의 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레고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무한한 창의력을 지닌 아이들이 올곧은 시각으로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장려하는 레고그룹의 ‘리빌드 더 월드(Rebuild The World)’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레고코리아는 아이들의 신체적 발달은 물론 사회성, 표현력, 사고력 등 각종 능력을 증진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놀이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먼저, ‘놀이의 힘’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이들이 레고 놀이를 통해 발현할 수 있는 능력 중 미래 사회에 꼭 필요한 4가지 핵심역량을 한 편씩 공개한다. 표현력, 창의력, 문제 해결 능력, 사회성 총 4부작으로 오는 11일부터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인 ‘레고 놀이 111 챌린지’도 진행된다. 내달 6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매일 하루 한 번씩 아이와 함께 레고 놀이를 하는 모습을 #레고놀이111챌린지 #1일1레고놀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020년 하반기 레고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3일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