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공식 온라인몰 ‘MBX몰’을 론칭하고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MBX몰을 다양한 국내외 자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MBX몰에서는 오늘(10일)부터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카자와 아이듀케어를 론칭한다.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국내 미유통 브랜드로 그동안 구입 문의가 많았다. 특히 카자의 경우 세계 최대 뷰티 유통기업 세포라와의 공동 개발로 화제가 된 K-뷰티 브랜드로, 미국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얻는 중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6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가입 회원을 포함하여 로그인을 한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금액의 100%가 포인트로 캐시백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또한 오픈 한달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MBX의 베스트셀러인 포니이펙트 ‘커버스테이 쿠션’과 아임미미 ‘히든 카드 팔레트’, ‘애프터눈 티 블러셔 팔레트’ 등을 9900원에 판매한다.

이외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 1주일 체험분을 선착순 1000명에게 100원에 제공한다. 누니 ‘리페어 턴오버 필패드’는 AHA, BHA 성분이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시카 파우더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환절기 피부결 개선을 도와준다.

사진=미미박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