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가장 힘든건 바로 아이들 아닐까. 폭발적인 활동량을 자랑하지만 야외활동이 극도로 제안되며 아이도, 엄마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휴원으로 종일 육아를 하게된 엄마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집콕육아’ 아이템을 모아봤다.

 

♦︎ 영양소를 골고루 채워줄 어린이 종합비타민

대부분의 끼니를 집에서 해결해야 하는 요즘. 영양공급의 불균형과 편식은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 중 하나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근육이나 뼈 그리고 신체 조직 형성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는 필수다. 하지만 아이들의 식단을 꼼꼼하게 챙기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유사나 ‘유사니멀즈’는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이 함유된 어린이 종합 비타민으로 성장기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성장기 어린이 종합비타민이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베타카로틴이 포함되어 있어 책이나 전자기기로 피로한 아이들의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 영양간식 ‘뉴트리밀’ 등이 있다.

 

♦︎ 장난감 세균번식 막아주는 토이클리너

집에서 세균이 가장 잘 번식하는 곳은 수세미도, 행주도 아닌 장난감이다. 아이가 집에 머무르며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간이 길다면 필수적으로 세척이 필요하다. 에티튜드 토이클리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뿌린 뒤 물로 헹굴 필요 없이 사용 후 마른 헝겊으로 닦아내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물로 세척하기 어려운 보행기, 소서, 아기체육관에 사용 가능하다. 물이 들어가면 안 되는 기계식 장난감, 나무 블록 등은 헝겊에 스프레이를 묻혀 닦아내면 된다.또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연쇄상구균에 99.9% 항균 시험을 완료하여 물티슈나 물로만 닦기에는 찝찝했던 장난감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

 

♦︎ 버블바스로 샤워와 거품놀이를 동시에

집콕육아에 새로운 놀이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리틀리브즈의 버블바스를 추천한다. 리틀리브즈 버블 바스는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도 놀면서 씻을 수 있어 엄마 아빠도 편리할 뿐 아니라 거품놀이도 가능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전성분 공개 EWG 그린등급의 엄선된 자연유래 순한 성분임에도, 풍성한 거품과 자연유래 모링가 씨앗으로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리틀리브즈 버블 바스는 오랜시간 물에서 놀면서 피부에 닿는 만큼 저자극 성분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