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사실상 금지되면서 제주도를 찾는 허니문족이 급증하고 있다. 제주 호텔들도 이에 맞춰 신혼부부를 위한 각종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신혼부부들의 수요에 맞춰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당초 계획보다 2개월 연장해 6월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는 신혼여행의 추억을 사진과 앨범으로 남겨주는 '스위트 숨비포토' 서비스를 포함한다. 뉴트로 콘셉트의 연회장과 유채꽃이 흐드러진 숨비정원에서 허니문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도 있다. '스위트 숨비포토'는 2박 이상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호텔 정원에 마련된 캠핑존에서 바비큐 파티의 낭만도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로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캠핑 빌리지 디너 또는 글램핑 빌리지 디너가 제공된다. 특히 프리미엄 상품 이용객에게는 '글램핑 디너'가 제공된다. 글램핑 빌리지에는 텐트 안에 넓은 탁자와 소파가 마련돼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쁘띠 카바나도 제공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저녁에는 꽃으로 장식된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보내는 '스타리 나이트 와인파티'에 초대돼 와인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프라이빗 체크인'을 할 수 있으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형 투숙객에게는 바다 전망 디럭스 객실과 룸서비스 웰컴 케이크&하우스 와인, 라운지S 2인, 쁘띠 카바나 2시간, 조식 또는 중식 2인 등이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하면 스위트 숨비 포토에 더해 와인파티(2인)도 투숙중 1회 제공된다.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글램핑 빌리지 디너도 추가돼 보다 로맨틱한 허니문을 완성할 수 있다.

WE 호텔 제주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윗 & 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Slim과 ‘Premium 2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2연박 패키지로 선보인다.

먼저 ‘허니문 패키지 Slim’은 슈페리어룸 바다전망 2박과 다채 레스토랑 웰빙 조식뷔페 2인 2회,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또는 디톡스 주스 2잔 1회,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 객실 내 무료 제공 1회,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 제공과 여유로운 오후 1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허니문 패키지 Premium’은 스위트룸 2박과 허니문 패키지 ‘Slim’ 혜택에 더해 천연암반수 사우나 이용 그리고 웰니스 센터의 프로그램 로맨틱 플로팅과 메디컬 스파의 프로그램 로맨틱 케어 2가지 모두를 2인이 1회 이용할 수 있다. 

‘로맨틱 플로팅’는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띄운 상태에서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신체의 긴장 완화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로맨틱 케어’는 온열 치료와 바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 패키지는 3연박 시 혜택으로 미니바 5종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를 2인에게 제공한다. 

웰빙 조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차원에서 4월 23일까지는 객실 내에서 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4가지(아메리칸 조찬, 성게 미역국 반상, 전복죽 반상, 해장국 반상)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수제 디톡스 주스도 제공한다. 위호텔 지하에서 끌어 올린 1급수이자 중탄산 바다듐 등이 함유된 천연 화산암반수다. ‘힐링 포레스트’ 숲 트래킹 프로그램은 숲 해설가의 가이드에 따라 매일 아침에 만날 수 있다. 숲 체험과 더불어 호흡과 숲 명상을 통하여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할 수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국내 신혼부부들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지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선보일 이번 허니문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레스토랑 아침 식사 2인 또는 브런치를 위한 점심 식사 2인 중 택1, 저녁 다이닝 뷔페 2인, 스포츠센터 이용권, BMW 렌터카 서비스, 와인 딜리버리, 얼리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몰튼브라운 어매니티 트래블키트가 포함된다.

또한 파티 전문업체 리틀램테이블의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추가로 예약할 수 있다. '윌 유 비 마이 레드?'라는 테마로 더욱 로맨틱한 허니문 이벤트를 경험 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위한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2020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선택하는 룸서비스 조식을 제공한다. 또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맥주, 삼다수,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3시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연박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2박 이상 투숙 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벨라와 샴페인 잔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커플 배스로브가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