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날이 갈수록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다. 특히 봄이 다가와도 마음 편히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것이 가장 큰 아쉬움이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가족·친구들과 함께 머물며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돌잔치, 고희연 등 가족 행사를 열 수 있는 ‘산수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산수 연회장과 더불어 풍성한 상차림, 포토 테이블, 2단 케이크, 빔 프로젝터, 생화 장식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가족의 의미 있는 날을 사진으로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전문 사진작가의 사진 촬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5월 31일까지만 적용된다.

이외 하얏트 월드 회원이라면 ‘산수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고 더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최소 인원은 30명부터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답답한 주말 친구들과 '호텔콕'을 즐길 수 있는 ‘걸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소개한다.

'걸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객실 1박 룸 서비스, 파티 소품,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룸서비스 메뉴로는 프로슈토 햄과 멜론, 과일 타틀렛, 해산물 피자, 시저 샐러드, 여러 종류의 견과류 및 치즈와 말린 과일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 ‘호메 세라 브룻 까바’가 제공된다. 파티 소품으로는 풍선 세트, 파티 커튼, 손펌프 등이 마련된다.

해당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레지던스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리플, 프리미어 1베드 중 이용 가능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4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휴식을 제공하는 ‘스테이&릴렉스 24’ 익스피리언스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릴렉스 24’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흥인지문 뷰를 조망하는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한다.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타볼로 24, BLT 스테이크, 딸기 디저트 뷔페가 진행되고 있는 더 라운지 및 서울 베이킹 컴퍼니, 인-룸 다이닝 등 원하는 기호에 따라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뷔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토탈리 바비 인형' 1개를 증정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이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셰프 더 그릴’을 선보인다. ‘셰프 더 그릴’은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올해는 매 시즌 선보이는 돼지고기, 소고기 2종의 플래터(세트)에 이어 국내에서도 두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양고기를 추가했다. 비프&램 플래터와 포크 플래터에는 셰프 팔레트 뷔페에서 제공되는 아뮤즈 부쉬와 샐러드가 먼저 제공된다. 

이어 자연산 왕새우, 각종 수제 소시지 및 곁들이면 궁합이 좋은 구이용 채소가 공통으로 포함된다. 여기에 셰프 개발 4가지 곁들임 소스(영국산 말돈 소금, 해물 쌈장, 매콤한 계란장 소스, 치미추리 소스)도 제공된다. 

플래터에 포함된 식재료는 단품으로도 추가 주문 가능하며 해산물 라면, 지중해식 문어, 올리브 타파스, 파르미지아노 치즈를 곁들인 아루굴라 샐러드,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 등 메뉴도 준비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셰프 더 그릴 오픈을 기념해 바우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달 중 바우처를 구입하면 일부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특히 4월 방문 고객 대상 어린이 고객에게는 셰프 팔레트 뷔페에서 제공되는 어린이 전용 애피타이저 ‘키즈 아뮤즈 부쉬’, 커플 고객에게는 식전주를 무료 제공한다. 

셰프 더 그릴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면서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본 패키지에는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기본으로 포함된다. 패키지는 5월 말까지 운영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해외입국자 가족들이 안전하고 쾌적한객실에서 지낼 수 있도록 ‘가족사랑’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족사랑’ 패키지는 해외입국자가 집에서 자가격리하는 동안 해외입국자 가족들이 객실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소 7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비교적 오래 머무는 가족들을 배려하여 공기 청정기를 객실에 세팅해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