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마쥬

무더운 여름, 아침에 공들여 한 메이크업의 산뜻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려면 중간중간 수정화장은 필수다.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지만, 대낮에 거울을 들여다보면 기름과 땀으로 범벅이 된 얼굴을 보면 수정화장을 안할 수 없게 된다. 화장을 한다는 이유만으로 불필요한 고통까지 감수해야하는 여성들을 위해, 수정화장을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야외에선 언제 어떤 메이크업을 수정화장으로 극복해야 할지 모르는 탓에 여성들의 파우치는 늘 포화상태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에 주목한 밀리마쥬는 메이크업 미니멀리즘을 실행할 수 있는 이색화장품 뷰티 파우치를선보였다. 수정화장의 모든 것이 한 번에 가능한 수정화장 전용 뷰티 파우치인 ‘마이 뷰티 파우치’는 밀리마쥬만의 세련됨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에 간편함을 더한 수정화장 전용 뷰티 파우치다.  

 

메이크업포에버 스틱형 'ULTRA HD 파운데이션' 클라뷰 '시티디펜스 톤체인지 썬쿠션'

수정화장계의 한 획을 그은 스틱 파운데이션도 괄목할만 하다. 메이크업포에버 스틱형 'ULTRA HD 파운데이션'은 크리미한 텍스처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펴 발라지며 쉽고 빠르게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의 답답하고 두꺼운 피부 표현과는 다르게 UHD 화면에 적합한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며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손쉽게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야외 활동으롭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수정화장을 할 때 야외에서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타입의 제품을 주목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클라뷰 '시티디펜스 톤체인지 썬쿠션'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도시 공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높은 자외선차단지수로 UVA 자외선을 차단한다. 어디서든 가볍게 덧발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수정화장 전에 미스트를 사용해주면 메이크업과 피부 사이의 수분감을 채우고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준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리셋 쿠션’은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매직 리셋 포뮬러™가 기존의 메이크업과 수정 화장을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새로 메이크업한 듯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수정화장에 최적화된 쿠션이다. 특히 이 제품은 '마이쿠션'이라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지난해 5월에 첫 선을 보인 마이쿠션은 쿠션 베이스와 케이스, 뷰티툴을 골라 나만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컨셉으로 이니스프리의 대표제품으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