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지며 피로함, 식욕 감퇴 등 춘곤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무기력한 봄에 대항해 '영양메뉴'를 연이어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종가집 '우리종균 생나또'

대상FNF 종가집에서는 '우리종균 생나또'를 선보였다. 나또는 영양소가 풍부할 뿐 아니라 단백질 소화율이 높으며, 장을 보호하고 혈액순환 장애 예방에도 효과가 있어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꼽힌다. 특히 '우리종균 생나또'는 종가집만의 발효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종균을 넣어 영양소가 보다 풍부하다. 100% 국산콩이 주재료. 함께 포함된 간장과 겨자소스를 곁들어 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배가 된다.

 

청정원 '츄앤 크리스피'

청정원에선 밀려오는 졸음을 이겨내기 위해 영양 간식 '츄앤 크리스피'를 선보인다. 츄앤 크리스피의 완두, 대추는 자연의 맛에 바삭한 식감의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츄앤크리스피 대추'는 엄선된 대추의 씨를 빼고, '츄앤크리스피 완두’ 역시 엄선된 완두를 사용해 낮은 압력과 온도의 진공저온공법으로 만들었다. 대추, 그리고 완두 본연의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인스턴트 일색의 간식과는 다른 건강함을 제공한다.

 

정식품 '베지밀 건강이 꼭꼭 씹히는 뮤즐리 두유'

정식품이 유럽의 건강식으로 유명한 '뮤즐리'를 두유에 넣은 '베지밀 건강이 꼭꼭 씹히는 뮤즐리 두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16가지 국산 곡물과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렌틸콩, 퀴노아를 함유해 영양은 물론 포만감까지 갖췄다. 특히 뮤즐리두유에는 쫄깃한 식감의 타피오카 펄을 넣어 씹는맛이 있다. 또한 뼈 건강의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3를 더해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애드웰스 '맛있는 건강 잡곡 3종'

애드웰스가 새로이 출시한 '맛있는 건강 잡곡 3종'은 세트당 3가지 종류로, 총 14가지 잡곡을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한 제품이다. 14가지 잡곡에는 귀리 종류부터 찰흑미, 찰현미 등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잡곡 종류부터 고구마, 단호박 등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호식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매일 14가지나 되는 다양한 잡곡과 3가지의 채소,견과류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