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DJ’ 페기 구가 ‘방구석 클럽 파티’를 연다.

15일 밤 12시 30분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오디오쇼 네이버 NOW. ‘Brrrr Friends’에는 페기 구(Peggy Gou)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네이버 NOW.

‘Brrrr Friends’는 12년 지기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송민호와 피오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심야 예능 오디오쇼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기발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15일 온에어되는 ‘Brrrr Friends’에는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DJ 겸 패션 디자이너 페기 구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페기 구는 2019년 포브스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으로도 선정되는 등 DJ로서 세계적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페기 구는 이날 오디오쇼에서 장기간 ‘집콕’으로 지친 청취자들을 위한 ‘방구석 클럽 파티’를 열 예정이다. 월드스타 DJ가 직접 선곡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럽 파티, 페스티벌 등 공연을 더 재미있게 즐기는 페기 구만의 팁 또한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NOW.

패션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는 패션 디자이너로서 옷을 잘 입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패션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송민호, 피오에게는 어떤 평가를 내릴 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페기 구는 오는 21일 밤 11시 네이버 NOW. 오디오쇼 ‘집에서 놀자GOU’를 통해 다시 한 번 청취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집콕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페기 구가 특별히 선곡한 음악을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소개하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디제이 소울스케이프와 인터뷰를 진행한다.

한편 ‘Brrrr Friends’은 매주 수요일 밤 12시 30분에 온에어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