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한 뷰티 브랜드에서 옴므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보다 섬세한 여성 뷰티 제품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미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 혹은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을 통해 입소문을 탄 인기 아이템들은 남성들 역시 지나칠 수 없다.

최근에는 면도로 인해 예민해지고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트러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디바이스와 기능성 제품들이 남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깨끗한 피부가 남자들에게도 경쟁력이 된 만큼, 남성들이 사용해도 무방한 여성 뷰티템에도 주목해 보자.  

 

더바디샵 '티트리 오일'

◆ 잦은 면도로 붉어진 피부엔 '티트리 오일' 한 방울

‘티트리 오일’은 항균, 항염 등의 목적으로 사용해 온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어 여드름 제거에 도움을 준다. 호르몬의 영향으로 주기적인 트러블을 겪는 여자들뿐만 아니라 잦은 면도로 인해 붉게 올라온 트러블에도 효과적으로 남성들에게도 인기다.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티트리 오일'은 케냐 공정무역을 통해 공급된 티트리 오일 15%를 희석하고 미네랄 오일, 인공 색소, 라놀린과 같은 트러블 유발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유분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 항염 기능 가진 '애프터 쉐이브 토너' 

항염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수딩 허벌 성분인 칼렌듈라와 버독은 남성들이 면도 후에 피부 진정용 애프터 쉐이브로 사용하면 자극 받은 피부를 수렴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키엘의 고농축 진정토너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는 무알콜 제품으로 자극이 없고 순하며, 각질 제거와 동시에 피부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 여드름 치료 '뷰티 디바이스'

트러블 없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는 매력적인 인상을 만드는 기본 요소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의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매일 아침과 저녁 3분씩, 하루 6분 사용으로 남성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로 꼽히는 여드름을 치료해주는 제품이다.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표면 아래 존재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해줌으로써 초기 및 중기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해준다. 미주 및 유럽 등지에서 입소문을 타고 글로벌 시장에서 알려진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다.

  

오 마이 패밀리 넌케미컬 선크림

◆ 예민한 피부 지켜주는 순한 '선크림'

라운드 플랜의 '오 마이 패밀리 넌케미컬 선크림'은 이름처럼 노인부터 아기까지 누구나 쓸 수 선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근본적으로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성분이 순하고 안전하게 구성되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피부 디톡스에 좋은 밀싹과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는 브로콜리 추출물 등의 그린 식물 성분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블루베리, 피부를 진정시키는 녹차씨오일, 피부 점막을 튼튼하게 만드는 귤오일 등 제주에서 온 7가지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영양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