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외출 욕구가 더욱 상승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는 집콕족을 호콕족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들을 준비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올인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호텔 안에서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인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니바 무료 제공, 테이스티 박스 1개, KT Super VR 기기 무료 대여,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테이스티 박스에는 치킨 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계절 과일을 곁들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며, 미니바 혜택에는 주류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이 준비된다. 또한 실감나는 VR 콘텐츠를 객실 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KT SUPER VR 기기도 체크인시 요청할 경우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제주신라호텔 – 건강식 룸서비스 메뉴 추가

제주신라호텔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려는 수요에 맞춰 건강식 룸서비스 메뉴를 추가했다. 제주신라호텔의 새 룸서비스 메뉴인 '유채꿀 석쇠 불고기'와 '맑은 송이버섯 탕' '해신탕' 등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재료를 이용했으며, 제주 지역색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든든한 한식으로 몸보신을 하려는 고객들이 선호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채꿀 석쇠 불고기'는 달콤하며서 신선한 풀 향이 살아있는 제주 유채꿀과 셰프들이 직접 담근 5년 발효 간장을 이용한 특제 양념에 재웠으며,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정성껏 구워 제공된다. 여기에 제주산 성게알이 듬뿍 담긴 미역국이 포함돼 있어 든든한 한식을 즐길 수 있다.

'자연송이 맑은 탕'은 국내산 모시조개와 바지락으로 낸 맑은 육수에 딱새우, 전복, 돌문어와 송이버섯을 이용해 해산물의 시원한 맛과 깊은 버섯의 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자연송이 맑은 탕'에는 매콤한 소스로 맛을 낸 바닷가재 볶음 메뉴도 함께 제공돼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표고버섯 해신탕'은 24시간에 걸쳐 준비된 육수를 사용하며, 한국 전통 해장국에 활용된 소고기와 해산물의 어울림을 현대적으로 살린 메뉴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스테이, 라이크 유어 홈’ 연박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연박 패키지 ‘스테이, 라이크 유어 홈’을 출시했다. 이번 연박 패키지는 물놀이부터 VR 체험, 치맥까지 호캉스의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2~3회의 조식과 수영장 이용 등 투숙 기간 동안 여러 번에 걸쳐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으로 시간에 쫓길 필요 없이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2박과 3박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2박 패키지는 수페리어 랜덤 객실 2박, 조식 2인 2박, 실내 수영장 2인 2회, VR 이용권 2매, 치맥 세트(캔맥주 2개, 보타보타 치킨)로 구성됐다. 3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수페리어 랜덤 객실 3박, 조식 2인 3박, 실내 수영장 2인 3회, VR 이용권 4매, 치맥 세트, 코인노래방 5회 이용권 등 추가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 부산롯데호텔 – 드라이브 스루 인기메뉴 추가

부산롯데호텔이 ‘드라이브 스루’ 메뉴에 새 메뉴를 추가한다. 기존에 제공되던 중식당 도림 인기 메뉴인 새우칠리소스, 고로육, 불도장을 비롯한 39종의 메뉴에 더라운지의 샐러드BOX를 추가한다. 샐러드BOX는 훈제연어, 치킨 슈비드, 구운야채, 샐러드 등 10여종의 샐러드바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4월 30일까지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들을 정상가에서 3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눈길을 끈다. 단, 샐러드BOX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부산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이용 고객은 유선으로 사전예약 후, 롯데호텔부산 1층 정문 앞 또는 호텔 내 원하는 장소에서 음식을 받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