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외출 욕구가 더욱 상승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이에 호텔업계에서는 집콕족을 호콕족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모션, 패키지들을 준비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3월에 판매한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1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4월 30일까지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2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호텔 런치 또는 디너 코스까지 모두 포함된 ‘치얼 유 업 패키지’ 시즌1의 혜택에, 시즌2에서는 주중 이용 고객에게 오전 8시 체크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추가해 온전한 하루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시즌2는 체크인 이후부터는 호텔에서 먹고, 자고, 쉬는 것을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서울의 아침을 내려다보며 호텔 최상층인 30층에서 즐기는 조식, 점심 또는 저녁 중 선택해 호텔 파인다이닝에서 즐기는 미식 경험, 여기에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주중(일~목)에는 오전 8시부터 얼리 체크인(객실 가능시)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 수퍼위크데이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는 롯데호텔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수퍼 위크데이’를 출시했다.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이용 혜택, 롯데호텔서울 식음업장 5만원 상품권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타워 16층에 위치한 르 살롱은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전문 셰프의 차별화된 조식, 특별히 준비된 라이브 스테이션과 스페셜 디쉬로 일반적인 라운지 서비스에 품격을 더했다. 롯데호텔 내 레스토랑인 라세느,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과 베이커리 델리카 한스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도 즐거운 식사를 위해 유용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호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슈슈앤쎄씨와 함께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오롯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기준 패키지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저녁에는 피자, 치킨과 음료를 룸서비스로 즐기거나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갈비탕 2인 반상과 두 명의 어린이를 위한 등심 도시락과 호두 호떡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그 밖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4인,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씨의 어린이 선물 세트 2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스위트 포 키즈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어린이 선물 세트는 키즈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씨의 인기 제품 중 세안 밴드, 헤어 샴푸, 바디클렌저, 선스틱, 마스크 팩 4장, 워터네일 2종으로 구성된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 올 데이 다이닝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올 데이 다이닝 패키지’를 추천한다. 4월까지의 투숙에 한해 객실 안에서 마음껏 원하는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크레딧을 12만원어치 증정하는 ‘올 데이 다이닝 패키지’는 타인과 공간이 섞이지 않고 비대면으로 오롯이 객실 안에서 투숙 기간 동안 인룸다이닝 서비스가 가능한 시간대면 언제든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본 패키지는 다음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조식 혜택을 포함하고 있으며, 한식 혹은 양식 조찬 중 원하는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