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봄이 되면 벚꽃을 닮은 핑크색 제품이 예외 없이 인기를 얻곤 한다. 구매 활동을 통해 완연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제한된 외부 활동 탓에 핑크빛 제품 구매를 통해 기분 전환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IT업계에서도 봄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소비자들의 대리만족을 위해 다양한 핑크빛 IT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로지텍 제공

# 핑크빛 데스크테리어 잇(IT)템 '로지텍 페블 마우스 파우더 핑크'

하루 일과 중 책상 앞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봄맞이 데스크테리어에 적합한 핑크빛 무선 마우스를 추천한다. ‘로지텍 페블 M350’는 자그마한 조약돌을 단번에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곡선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예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디든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공간이든 눈에 띄는 파스텔 톤의 핑크색으로 데스크테리어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존 로지텍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을 유지한 채 마우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클릭 소리를 90%나 감소시켰고 휠 스크롤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사무실, 도서관, 카페 등 어느 장소에서든 에티켓을 지키며 조용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사진=네오랩 홈페이지 캡처

# 아날로그 감성과 신기술,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네오랩 스마트펜 디모 스윗 핑크'

아날로그 감성의 ‘네오랩 스마트펜 디모 스윗 핑크’는 충전할 필요 없이 AAA 건전지로 9시간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메모리는 A4용지에 빼곡히 채운 손글씨로 최대 3장 분량을 저장할 수 있다. 녹음 기능도 제공해 음성으로 녹음하면서 주요한 내용은 필기로 저장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을 설치한 후 전용 종이에 필기하면 저장한 데이터는 검색을 통해 원하는 내용을 찾아보거나, 스마트폰에 있는 각종 이메일, 문자, SNS, 메신저 등을 통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

사진=핏빗 홈페이지 캡처

# 스마트한 패션 아이템, 핏빗 ‘버사2’ 핑크

핏빗 ‘버사2’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의 스마트워치다. 수심 50M까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와 인공지능을 사용해 수면 주기 중 얕은 수면 혹은 REM 수면 등 최적기에 알람 시간을 맞춰 기상하도록 도와준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시 스마트워치의 내장형 마이크를 사용하여 문자와 알림에 답하는 기능 등 일상생활의 질을 높여줄 관리 기능이 탑재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