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신작 ‘트롤: 월드투어’가 걸그룹 레드벨벳이 분한 K-POP 트롤이 등장하는 본편 클립을 공개했다.

영화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렸다. 공개된 영상은 커다란 식물 사이에 숨어 “나 보여?”라고 물으며 브랜치를 당황케 하는 K-POP 트롤의 장난기 어린 목소리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내 브랜치 앞에 나타난 K-POP 트롤은 각기 다른 포즈를 취하며 자신들을 소개해 K-POP 트롤만의 통통 튀는 개성을 엿보게 한다.

특히 실제 레드벨벳 멤버들의 이미지 컬러에 맞춘 머리색을 하고 있는 컬러풀한 비주얼의 K-POP 트롤은 베이비 번(아이린/핑크), 곰도리(슬기/옐로우), 와니(웬디/블루), 아리(조이/그린), 김쁘띠(예리/퍼플) 캐릭터를 찾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우릴 ‘파피’ 여왕에게 안내해”라고 말하는 K-POP 트롤과 이를 막으며 댄스 배틀을 제안하는 레게톤 트롤의 모습은 영화에서 K-POP 트롤이 맡아 수행하는 비밀 임무와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레드벨벳의 대표곡인 ‘러시안룰렛’에 맞춰 각잡힌 군무를 선보이는 K-POP 트롤과 레게톤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익살스러운 동작을 선보이는 레게톤 트롤의 댄스 배틀은 보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4월 29일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