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다른 나라보다 저렴해서 자주 찾게 되는 아시아 여행. 일본, 홍콩, 싱가폴 등 이웃나라로 여행을 다녀오려는 싱글들을 위해, 지나쳐선 안 될 흥미 만땅 테마파크 네 곳을 추천한다.

 

출처 : www.osaka-info.jp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시아 최초로 지어진 할리우드 영화 주제의 테마파크. 2001년에 오픈한 이곳은 할리우드 유명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가 참여해 공원을 더욱 실감나는 영화 속 장소로 바꿔놓았다. 굉장한 규모에 한 번 놀라고, 실제 영화 속 세트 같은 섬세함에 두 번 놀라는 그곳. 특히 해리포터의 세계관을 충실히 재현한 박력 만점 3D 체험부터 신비로운 분위기로 가득한 마법 학교 호그와트까지. 영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원하면 당연히 찾아야 하는 테마 파크다.

 

출처 : www.parkeology.com

일본 도쿄, 디즈니 랜드

미국의 디즈니랜드를 재현하며 1983년에 개장 한 도쿄의 대형 테마 파크. 갖가지 테마의 놀이시설과 흥겨운 이벤트로 가득하다. 디즈니랜드의 상징인 '신데렐라 성'을 중심으로 테마별로 크리터 컨트리, 어드밴처 랜드, 웨스턴 랜드, 판타지 랜드, 툰 타운, 투모로 랜드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20세기 초 미국 거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월드 바자로 유명하다. 광대한 부지에 있는 놀이기구 외에 뮤지컬, 퍼레이드 등 화려한 이벤트를 곳곳에서 펼친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센토사 섬에 위치한 싱가포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2010년 개장 이후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NEW YORK, HOLLYWOOD, SCI-FICITY, 슈렉, 쥬라기 공원 등의 각 도시와 영화 중심으로 총 7개의 테마가 있는 곳. 슈렉 4D로 신비하면서 액티비티한 체험까지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작지만 알찬 싱가포르의 대표 테마파크다.

 

출처 : www.hongkongdisneyland.com

홍콩, 디즈니 랜드

2005년 9월 개장한 놀이공원으로 국제공항이 있는 란타우 섬에 있다. 동화 속 세상을 구현한 7개 테마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스트리트 U.S.A'에서는 신나는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디즈니랜드 성'을 지나면 디즈니 동화 캐릭터로 가득한 '판타지 랜드'에 이른다. 그 외 레스토랑, 쇼핑센터, 호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만 3세 미만은 무료 입장이며 주로 주말과 연휴에 많은 사람들이 몰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