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디골드

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호텔 내 수석 바리스타가 직접 엄선한 최고 등급의 생두로 블렌딩한 PB커피빈 ‘디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 첫 PB커피인 디골드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 메뉴로 마실 때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딩 됐다.

디골드는 수석 바리스타가 브라질, 에티오피아, 코스타리카 3가지 지역의 프리미엄 원두를 블렌딩했다. 미디엄 바디감으로, 산뜻한 산미를 높이고 베리의 달콤함, 입안 가득 감도는 허브와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산미감을 잘 살린 덕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또는 우유의 고소한 맛과 어우러질 때 맛이 배가돼 아이스 라떼로 즐기기를 추천한다.

‣ 샘표 – 순작 우리아이 첫 작두콩차, 순작 우리아이 첫 결명자차

샘표가 ‘순작 우리아이 첫 작두콩차’와 ‘순작 우리아이 첫 결명자차’ 2종을 출시했다. ‘순작 우리아이 첫 작두콩차’는 3년 이상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쓰지 않은 땅에서 자란 국내산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었다. 작두콩의 여러 부위 중 주요 영양성분인 히스티딘과 비타민P가 풍부한 어린 꼬투리만 사용했다. 어린 아이의 섬세한 입맛을 고려해 국내산 유기농 보리를 섞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순작 우리아이 첫 결명자차’는 100% 국내산 결명자와 보리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갈지 않은 통알곡만 순수하게 담아 물에 우렸을 때 찌꺼기 걱정 없이 맑고 깨끗하다.

‣ 롯데제과 – 크런키 빼빼로

롯데제과가 이색 콜라보 신제품 ‘크런키 빼빼로’를 출시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크런키의 특징을 살려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좋다. 맛 또한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전 특정 채널 테스트 판매에서 1일 평균 7000개가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 한성식품 – 한성깻잎김치, 한성얼갈이김치

김치전문제조기업 한성식품이 완연한 봄을 맞아 4월 밑반찬으로 제격인 한성깻잎김치(3kg)와 한성얼갈이김치(3kg)를 출시했다. 이번 봄김치는 한성식품 자체 온라인 몰인 ‘한성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깻잎김치는 절이지 않은 생깻잎으로 만들어 깻잎의 향긋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다. ‘식탁 위의 명약’으로 불리는 깻잎은 시금치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 발달에도 좋다. 얼갈이 김치는 성인병 예방에 도움되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A와 C의 함량이 높으며, 식이섬유가 많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