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5월에는 내 것보다 가족을 위한 쇼핑을 많이 하게 된다. 하지만 부모님에 형제들까지 챙기게 되면 경제적인 부담이 만만치 않다. 기왕 선물을 사야 한다면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살펴보자. 할인률이 높은 행사의 경우 ‘뜻밖의 득템’도 가능하다. 여기에 ‘뭘 사야할까’ 고민하는 걱정도 덜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다.

 

♦︎ 물욕 잠깨우는 봄철, 화사한 봄옷 선물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29일까지 10일간 ‘땡큐기프트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을 맞아 특별한 인연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 추천’ 기획전이다.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운의 슬롯 머신’에 참여하면 매일 100% 당첨되는 3종 쿠폰 혹은 기프티콘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일 파리바게트 케이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 감사 특가’ 코너에서는 봄/여름 시즌 제품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가디건, 재킷, 슬렉스 등 간절기 상품을 비롯해 ‘얼리 서머’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제품으로 ‘린넨자켓’, ‘블라우스’, ‘쉬폰원피스’ 등이 있다.

‘선물 추천 기획전’에서는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바바패션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만큼 가정의 달 실속있는 선물 쇼핑이 가능하다. 추천 라인으로는, 부모님을 위한 아이잗바바, 지고트를 비롯해 친구, 연인을 위한 더아이잗, JJ지고트, 틸버리 등이 있다.

 

♦︎ 우리 가족도 확찐자? 센스있는 다이어트템

선물이 꼭 재화일 필요는 없다. 특히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계절에도 불구, 코로나19로 마음껏 야외활동이나 운동을 할 수 없는 사람에게는 홈트를 도울 수 있는 창의적인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가.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창립 6주년을 맞아 최대 50% 할인을 포함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습관성형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습관성형 위크는 다노가 운영 중인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에서 20일 낮 12시부터 29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할인 품목은 다노샵 PB(Private Brand) 제품을 포함한 33종이다.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등 식품 베스트셀러는 물론, ‘다노 곤약볶음밥 3종’과 같이 최근에 출시돼 핫템으로 급부상한 제품들도 포함됐다. 또, ‘다노 홈트매트’, ‘다노 폼롤러’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홈트 용품들도 이름을 올렸다.

습관성형 위크 행사의 최대 할인율은 50%이며,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제품별 할인율 등 습관성형 위크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