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18일 선보인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단백질 종류 중 하나로서 몸 전체를 구성하는 성분인 콜라겐이 한 포에 1400mg 함유돼 있는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게’은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등도 배합돼 있어, 한 포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120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기업 프랑스 루슬롯의 피쉬콜라겐 원료 100%로 제조됐다. 피쉬콜라겐은 일반콜라겐에 비해 분자량 크기가 작고 수용성이기에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이 효과적이다. 탄수화물과 포화지방, 콜레스트롤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한 제품 섭취도 가능하다.

석류농축분말이 포함돼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분말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콜라겐을 즐길 수 있다. 1일 1회 1포 섭취를 권장하며 분말 그대로 혹은 물, 주스 등과 함께 섭취 할 수 있다.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은 18일 오전 6시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구성은 24주 섭취 분량 12박스(총 168포)다. 생방송 중 구매시 일시불 1만원, ARS 1000원 할인과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