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찾아오니 손톱에 여름을 담아보고 싶다. 단순히 매니큐어만 바르는 게 아니라 말 그대로 '아트'를 구현하는 '네일아트'는 여성 욜로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직까지 네일아트에 시도해보지 못한 여성들을 위해 네일아트 전문 어플이 지난달 정식 런칭됐다. 직접 검수한 120만장의 네일 디자인을 보유한 '젤라또'는 지난 4개월간베타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20만건의 앱(app)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얻은 어플이다.

트렌디한 네일 디자인의 집결지 '젤라또'는 셀프 네일러들과 네일 아티스트들도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들을 젤라또의 네일 덕후 에디터들이 매일 선별해 업데이트 하고 있다. 또한 젤라또에서는 내가 하고 싶은 네일아트 디자인을 '컬러, 유형(네일, 패디), 옵션(프렌치, 아트, 파츠, 글리터, 그라데이션)' 필터와 해시태그를 이용해서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네일샵을 알아보는 것 역시 한결 편해졌다. 네일을 받기 위해 어떤 샵을 찾아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젤라또에서 ‘내 위치'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전국 1만 1000여개의 네일샵을 현재 위치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인테리어 사진, 최신 가격 정보, 네일샵 포트폴리오' 등 네일샵 예약에 필요한 필수적인 정보들까지 모조리 갖췄다.

또한 젤라또에서 찾은 네일아트 디자인과 가고 싶은 네일샵을 '담아두기' 하면 마이 메뉴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