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눈 건강의 경우 중장년층에 해당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장시간 디지털 기기 사용과 미세먼지 등 눈을 피로하게 하는 유해요소가 많아짐에 따라 세대를 불문하고 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상황이다. 특히 재택근무가 많아진 요즘 직장인과 학생은 물론 자기관리에 철저한 현대인들에게 눈 건강은 필수다.

사진=안국건강 제공

안국건강이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안국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파하는 TV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 이서진과 안국건강이 함께한 가운데 가정 및 사무실, 야외활동 중에 발생하는 눈 건강을 저하시키는 현대사회의 생활패턴을 부각, 24시간 피로한 눈 관리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안국건강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할 것보다 볼 것이 많고, 몸은 쉬어도 눈은 못 쉬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 나갈 예정이다. 또한 넥플릭스나 유튜브 등 모바일로 게임, 영상을 즐기는 이들에게 눈 건강 관리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그린 유튜브 버전을 별도 공개한다.

한편 눈 건강 캠페인과 더불어 소비자 공감대와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영상 속 제품을 12개월간 체험해볼 수 있는 800만원 상당으로,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국건강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