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가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볼프강 모차르트 3인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1차 티켓오픈 소식을 알렸다. 

오늘(21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세종문화회관 티켓에서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의 1차 티켓오픈이 열린다. 

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0년 한국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연일 매진 시키며 그 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볼프강 모차르트 역에는 초연 당시 첫 주연으로 드라마틱하게 발탁돼 역대 최다 출연 모차르트인 박은태와 모차르트와 함께 10년을 걸어온 김준수,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을 거듭해온 박강현이 낙점됐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 속 배우들은 볼프강 모차르트의 자유로운 영혼을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붉은 자켓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시대를 풍미한 천재 음악가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그저 평범한 인간이고 싶었던 모차르트의 내면을 눈빛 으로 표현한다.

한편 오늘(21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 세종문화회관 티켓에서 첫 번째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1차 티켓에서는 6월 19일부터 7월 5일까지의 공연 회차가 오픈될 예정이다. 오는 6월 11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해 8월 9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