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전세계 600만대 판매를 기록한 SUV 티구안 프로모션을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제공

이번 11번가-폭스바겐 프로모션에서는 폭스바겐의 신형 4륜구동 티구안 모델인 ‘티구안 4모션’이 추가됐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차량 구매 최대 13% 할인(프리미엄 기준) ▲파워트레인 어드밴스드 워런티 5년 혹은 15만km 보증 연장 ▲뉴 카 커스터머 웰컴 서비스-차량 점검 및 액체류 부품(탑업)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등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22일 오전 10시부터는 폭스바겐코리아가 11번가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최대 3박 4일의 장기 시승권을 판매한다. 대리점에서의 짧은 시승경험이 아닌 출퇴근길이나 일상생활 등 자주 이용하는 루트를 통해 충분히 차량을 시승해 보고싶은 구매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오직 11번가에서만 판매하며 시승 체험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티구안 4모션 모델 주중 2박 3일(화~목) 기준 15만원으로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내가 선택한 장소와 시간에 맞춰 차량인도가 이뤄지고 모든 시승 차량에 클리닝 및 방역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11번가를 통해 장기 시승권 이용 후 오는 11월 말까지 차량을 계약-출고할 경우 시승권 결제 금액 100%를 SK페이 포인트로 지급한다.

또한 11번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여행 숙박업계의 회복을 바라며 티구안 장기 시승권과 연계해 강원, 경기, 충청 지역의 캠핑, 카라반 등 추천 여행숙박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함께 선보인다.

쏠비치리조트, 경포 세인트존스 호텔, 포천포레스트풀빌라 가평힐앤폴하우스 펜션, 안면도 해비알 풀빌라, 태안 인디고나인 풀빌라 등 연인 가족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표 숙박상품 100개를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