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의 우정여행이 포토북으로 만들어진다.

SF9은 오는 5월 15일 첫 번째 포토북 패키지 ‘SF9 1st PHOTO BOOK ‘L’Amitié’’를 출시한다. 제목은 ‘우정(L’Amitié)‘이라는 의미의 불어로,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SF9 멤버들이 자연 속에서 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우정여행 이야기가 약 250페이지 분량의 화보를 통해 고스란히 담겼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SF9의 첫 포토북 출시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포토북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캠핑장의 빈티지한 감성과 자연을 배경으로 한 해당 티저에서 SF9은 무대 위의 완벽한 모습과는 상반된 편안한 모습과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물안개가 드리운 호숫가의 단체 티저에서는 아홉 명의 따뜻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

SF9의 첫 번째 포토북은 20일 시작으로 5월 14일까지 FNC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포토북을 비롯하여 셀피 포토카드, 폴라로이드 가랜드, 에스크 카드, 랜덤 인화 사진 세트, 메이킹 DVD, 포스터를 포함한 포켓 홀더 등 알찬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일부 패키지에는 랜덤 특전이 삽입돼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SF9은 지난 1월 정규 1집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음악방송에서 3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하며 대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