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21일 쿠팡이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환절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쿠팡

‘봄날 뷰티 기획전’에서는 국내 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 13만 종을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을 비롯해 클렌징/필링, 마스크/팩, 선케어/태닝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았다. 이에 ▲환절기 스킨케어관과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부위별로 모은 ▲봄날 메이크업관을 운영하며,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 국내 유명 로드샵브랜드 1300여개의 상품의 쿠폰 할인을 27일까지 진행한다. 기분 전환을 위해 봄 기운을 듬뿍 담은 향수와 네일 케어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남성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대용량 클렌징 밤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마스크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등이다.

한편 통계청에 따르면 2019년 화장품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2조2천986억원으로 전년 대비 25% 증가했다. 지난해 월별 화장품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매달 전년 동월대비 20%넘게 증가하는 등 온라인 화장품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