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고교 배구팀의 치열한 승부가 담긴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이 5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세계 랭킹 1위에 빛나는 ‘식빵언니’ 배구 선수 김연경이 직접 ‘하이큐!!’ 리뷰 영상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삼백상회 제공(식빵언니 김연경 유튜브 채널 캡처)

지난 19일 김연경 선수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하이큐!!’를 직접 관람하는 내용이 담겼다. 실제 배구 선수들도 즐겨 본다며 기대감을 높인 김연경은 “작전이 있는 서브를 하는 경기 모습을 보니 생각보다 만화의 레벨이 높다. 배구를 잘 아는 사람들이 만화를 만든 것 같다”며 실전 경기 못지 않은 ‘하이큐!!’ 장면에 놀라워했다.

또한 “캐릭터들이 배구를 너무 잘한다. 전부 해외 진출해야 할 것 같은데, 내가 에이전트면 모든 선수를 계약할 것이다”며 포지션 별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는 캐릭터에 매료되었음을 밝혔다.

5월 만나볼 수 있는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전국 대회라는 최종 단계에 도약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는 고교배구팀의 빛나는 성장기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한 ‘하이큐!!’ 시리즈는 매 시리즈마다 기존 팬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객까지 사로잡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네코마 고교의 새로운 선수 ‘리에프’가 코트 위 재능을 깨닫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카라스노 고교의 히나타와 카게야마가 합숙 훈련에 참석하기 위한 시험 도전기를 그린다. 또 다른 라이벌인 시라토리자와 학원 고교와 아오바죠사이 고교의 치열한 경기까지 더해져, 전국 대회라는 최종 단계로 도약하는 이야기까지 담겼다.

세계 랭킹 1위 김연경 선수가 감탄한 디테일을 갖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또 다른 도전’은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