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라운드 티셔츠 ‘에코 그래픽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에코 그래픽 티셔츠는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사인 ‘리젠’을 사용한 베이직 스타일의 라운드 티셔츠다. 리젠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자원 절약과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등 환경 문제에 도움을 주는 친환경 소재로 일반 기능성 원단 대비 에너지 소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획기적으로 감축하면서도 우수한 품질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코 그래픽 티셔츠는 다양한 스타일의 재킷, 팬츠와 코디가 가능하도록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모노톤 무드의 컬러 구성과 심플한 가슴 로고 프린트가 특징이다. 기본형 라운드 디자인으로 나와 여름철 심플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케납 라운드와 칼톤 라운드 티셔츠 2종이며 케납 라운드 티셔츠 남성용은 오션블루, 화이트, 다크네이비, 차콜그레이, 멜란지그레이 5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그레이시핑크, 멜란지그레이, 헤더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 가격 3만9000원. 칼톤 라운드 티셔츠는 남성 전용 제품으로 그레이시브라운, 스톤블루, 블랙, 화이트, 샌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 4만9000원.

 

사진= 네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