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화장품 하나를 구입해도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하자 해양 추출 성분의 뷰티템이 각광을 받는 추세다. 해양 추출물의 뛰어난 보습 기능은 체온을 낮추고 피부 갈증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모공과 탄력, 피부 톤까지 개선하며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인체 피부 조직과 유사한 해양 자원을 활용한 뷰티템은 피부 개선 효과와 치유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바다에서 찾은 놀라운 힘과 영양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치유하는 마린 뷰티템들을 소개한다. 

 

비오템 ‘블루테라피 빠른에센스’ 스킨푸드 ‘수분포도 바운스 크림’

극한의 바다가 기르는 피부 자생력

거대한 파도가 치다가도 잔잔해지는 극한의 바다 환경에서 살아남는 해조류의 강인한 생명력은 피부에도 영향을 끼친다.. 비오템 ‘블루테라피 빠른에센스’는 주름과 탄력, 피부 톤 등 주요 피부 노화 요인의 빠른 개선을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놀라운 자생력을 가진 희귀 해조류 추출물인 유스 알개 성분을 활용했다. 유스 알개의 강인한 생명력은 보다 빠르게 피부의 힘을 키우고 피부 나이를 결정짓는 주요 요인인 부위별 주름 개선에 탁월해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포도알처럼 탱글탱글, 수분포도로 피부 탄력 UP

바다의 수분포도는 건조한 피부의 갈증과 탄력을 해결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스킨푸드 ‘수분포도 바운스 크림’은 수분 항산화 에너지로 오래도록 촉촉한 탱글 피부로 가꿔주는 고수분 고밀도 바운스 크림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그린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 성분과 많은 종류의 미네랄을 보유하고 있는 울릉도 해양심층수를 담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겉은 물론 속 건조까지 해결해 하루 종일 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지켜준다.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는 젤 텍스처로 건조하고 열받은 피부에 수분 청량감을 선사한다. 

 

리리코스 ‘마린 마드레펄라 골드팩트’ 그램 ‘더블케미 반반마스크’

바다가 연출하는 화사하고 투명한 진주빛 피부 

바다의 보석인 자개와 진주를 활용한 뷰티템 역시 눈길을 모은다. 리리코스 ‘마린 마드레펄라 골드팩트’는 자개의 광채 원리를 모사한 마드레펄라 컴플렉스와 진주층이 함유해 화사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는 광채 팩트다. 마드레펄라 콤플렉스는 자개의 눈부신 빛을 모사한 다층 구조의 펄 콤플렉스로 다채로운 컬러가 영롱하게 표현되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고 진주 형태의 파우더가 뛰어난 빛 반사율을 구사해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발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쫀쫀하고 깨끗한 모공 위한 뮤신 성분

진액처럼 끈적한 뮤신 성분은 피부 속 손상된 세포가 재생되는 것을 돕고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데 탁월하다. 이 놀라운 뮤신 성분은 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램 ‘더블케미 반반마스크’는 피부 타입에 따른 시트와 앰플을 나눈 신개념 듀얼 타입 마스크로, 모공이 집중된 T존 부위를 위한 마스크에 뮤신 성분을 그대로 적용했다. 과다피지를 케어하고 늘어진 모공을 촘촘하게 잡아주는 에어 드라이 시트에 청정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과다피지를 조절하는 참미역 추출물, 탄력을 부여해 쫀쫀한 피부로 완성하는 다시마 추출물을 담아았다.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 오뜨 퍼포먼스'

용암해수가 가꾸는 동안 피부

이니스프리의 '제주 용암해수' 라인은 스킨, 인텐시브 앰플, 앰플 스킨, 딥 에센스, 로션, 아이 세럼,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제주 용암해수 에센스'는 물 자체에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제주 용암해수가 84.5%나 함유돼 있다. 이 에센스는 3가지 수분 인자와 천연 보습인자를 강화시켜 활력 있는 수분 장벽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해조류 보호막에서 추출한 강한 보습력

프랑스 청정해역의 해수만을 사용하는 피토메르에서 출시한 '올리고포스 세럼 이드라땅 오뜨 퍼포먼스'는 해수를 동결 건조한 '올리고머' 성분이 피부에 이상적인 미네랄을 공급해 활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며,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이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기능 또한 탑재했다. 해조류 보호막에서 추출한 해양 보습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는 게 특징.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