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어느새 봄이 지나가고 있다. 다가오는 5월은 가정의 달이다. 호텔업계에서는 코로나19 걱정을 덜어주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가정의 달 기념 가족 대만족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 식사를 지원하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시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 메뉴를 최대 성인 1명 당 1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음식과 음료를 포함해 전 메뉴 2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슈니첼, 피자, 떡볶이, 프라이드 치킨, 캐릭터 찐빵, 스페셜 케이크 등 어린이들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일 당일 점심 뷔페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솜사탕과 인형 뽑기(1인당 3회 제한) 기회를 제공하며,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미술관 63아트에서 진행하는 ‘팀보타63’ 전시회 초대권을 선착순 20팀(한팀당 최대 초대권 3매)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5월 한달 간 가족 모임에 최적화된 ‘러브 앤 땡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주문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의 경우 1인 식사를, 6인 이상 8인 이하 가족의 경우 2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품 메뉴 주문시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스위스 그랜드 호텔 – 스프링 딜라이트 패키지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메리칸 스타일의 2인 조식,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루프톱 야외 수영장 개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지난해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 및 풀 파티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30일 개장한다.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프톱 수영장 바닥에는 투명 아크릴이 설치돼 있어 바로 아래층 실내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쪽에는 고메바의 루프톱 공간이 함께 마련돼 있어 간단한 스낵 및 주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루프톱 수영장 한 층 아래에는 자연 채광이 뛰어난 실내 수영장과 최고 37~38도로 유지되는 자쿠지가 마련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5월 한달간은 공휴일 및 금~일요일 한정(5월 4일 추가 운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 마리나요트 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5월 30일까지 쾌적한 요트 위에서 아라뱃길의 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마리나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리나요트 패키지는 수상레저 패키지로, 하루에 최대 4회 운영되는 요트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안전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마리나요트 코스는 최대 10인까지만 탑승이 가능해 쾌적한 환경을 보장한다.

이번 패키지는 숙박 인원에 따라 2인 또는 3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2인 이용시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요트 2인 탑승권을, 3인 이용시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조식 3인, 요트 3인 탑승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리나요트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장식할 수 있는 포토토퍼, 아라뱃길의 야경과 즐기기 좋은 버니니 캔와인 2개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은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호텔에 머무르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오후 1시 체크인과 체크아웃 혜택도 마련했다. 평일 예약 고객은 수영장 2인 이용권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예약실 전용 판매 상품으로, 예약 문의는 예약실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