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 최소한의 제품만 사용하는 ‘미니멀리즘(Minimalism)’ 열풍이 불고 있다. 뷰티 업계 또한 낭비를 줄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뷰티 아이템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사진=모즈헤어

작고 가벼운 아이템으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면서도 알차게 파우치를 꾸릴 수 있다는 점이 미니 뷰티템의 인기 요인이다. 미니 사이즈 뷰티템은 상대적으로 용량이나 가격 부담이 적어 새로운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엄+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모즈헤어

◆ 언제 어디서든 헤어 스타일링 완성, 모즈헤어 ‘휴대용 미니 고데기’

모즈헤어 ‘휴대용 미니 고데기’는 길이 15.8cm, 무게 52g의 초소형·초경량 바디에 USB 전원 방식을 채택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화장품 파우치나 미니백은 물론, 외투 호주머니 속에도 쏙 들어가는 미니미한 사이즈가 장점이다. 일반 전원은 물론 자동차 USB 포트나 휴대용 보조배터리 등에 연결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다는 점도 돋보인다.

전원 연결 시 60초만에 100℃까지 예열이 완료되고, 최고 190℃까지 온도가 상승해 일반 고데기 못지 않게 빠르고 오래 가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플랫형 판 고데기로 스트레이트와 컬링을 모두 연출할 수 있고, 틸팅 쿠션 기능을 탑재해 슬라이딩이 부드럽다. 발열판 너비가 1.2cm로 매우 슬림해 앞머리와 머리 뿌리 등 섬세한 부분을 정교하게 세팅할 수 있다.

사진=더샘

◆ 간편한 선 케어, 더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선스틱’

더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선스틱’은 무기 자외선 차단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스틱이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미노산 유도체 엑토인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사진=메가텐

◆ 밖에서도 간편히 치아 관리, 메가텐 음파진동칫솔 ‘도로시’

메가텐 음파진동칫솔 ‘도로시’는 파우치나 클러치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프리미엄 음파진동칫솔이다. 분당 1만 8000회의 부드럽고 균일한 음파진동이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해 치약 없이 물만으로도 입 속을 꼼꼼히 씻어주며 입 밖으로 튀지 않아 밖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청결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투명 탑커버를 장착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전면에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파스텔 톤 색상을 적용하고 버튼에 고급 등급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장식해 비주얼을 강조한 점도 돋보인다.

사진=탬버린즈

◆ 언제든 향기로운 향을 위해, 탬버린즈 ‘키스포에버 712’

탬버린즈 ‘키스포에버 712’는 립 밤처럼 쭉쭉 짜내어 사용하는 튜브 타입의 고체 향수다. 몽글 몽글한 제형을 목덜미, 손목, 머리카락 등 원하는 부위에 발라 톡톡 두드리면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키스포에버 712는 한 여인의 순수하고 맑은 외면에 감춰져 있던 내면의 섹시함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갈바넘, 코파후, 패츌리의 우디하면서도 싱그럽고 프레시한 향이 특징. 콤팩트하게 디자인된 튜브에 담겨 휴대하기 용이하며, 언제든 원하는 부위에 양을 조절하여 섬세하게 향수를 즐길 수 있다.

사진=원플러

◆ 언제 어디서든 손 세정, 원플러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

원플러 ‘퍼스널 핸드워시 투데이1’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는 휴대용 핸드워시 제품이다. 튜브 타입으로 파우치, 핸드백, 가방 등 수납이 편리하다.

금방 건조해 지거나 일반적인 비누향이 나는 기성 핸드워시 제품과 달리, 악마의 뿌리 발톱 추출물 같은 피부 회복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성분과 글로벌 탑 클래스 조향 회사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핸드 워시다.

사진=쏘내추럴

◆ 슬림 핏 커버 고정,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으로 답답함 없이 내 피부처럼 얇고 매끈하게 픽싱되는 픽스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높은 밀착력으로 쉽게 묻어나오지 않아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 픽스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유효성분과 보습 성분 위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되는데 도움을 준다.

핑크톤의 21호 퓨어 아이보리 컬러와 칙칙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23호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수분에센스 함량이 74% 이상으로 건조하거나 들뜸 없는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 준다.

사진=미샤

◆ 초경량 피지 흡착 파우더, 미샤 ‘에어리 팟 파우더·팩트’

미샤의 피지 컨트롤 제품 ‘에어리 팟 라인’ 2종은 ‘미샤 세범 캔슬링™ 파우더’를 함유해 하루 종일 맑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와 땀을 흡착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고, 투명도가 높아 덧발라도 뭉침과 백탁이 적다.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가 주름 및 모공까지 매끄럽게 가려준다. 얼굴 외에도 피지 분비가 걱정되는 헤어 라인, 입술, 눈 부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 타입과 휴대가 편리한 팩트 타입으로 준비됐다. 파우더는 투명, 민트 두 가지 색상, 팩트는 투명, 민트, 핑크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사진=아프로존

◆ 작고 스마트한 홈케어 기기, 아프로존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시스템’

아프로존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DSA-1000W)’은 앰플 흡수를 높이기 위해 에어 분사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안개분사 시스템을 적용해 앰플의 유효 성분이 미세하고 고르게 도포됨과 동시에 피부 속 깊이 흡수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뒷면에 있는 분사 조절 레버를 이용해 Min, Mid, Max 3단계로 피부 상태에 따라 분사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식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탠드 타입으로 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관리법 또한 복잡하지 않아 정수한 미온수를 이용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