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애플 신제품 출시 기념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애플 제공

윌리스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애플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아이폰 SE'와 '맥북 에어'는 4월 29일 오전 9시부터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아이패드 프로'는 4월 말 출시 예정이다.

먼저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 구매자에게는 6만원 상당의 파우치와 종이 질감 보호필름을 제공하며, 온라인 몰에서는 애플 펜슬 및 스마트 키보드를 동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맥북에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폭스랩 USB-C 허브를 증정하며 이는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외 윌리스는 아이패드 프로 또는 맥북 에어를 구매한 뒤 애플케어+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까지 애플케어+ 금액을 할인주기로 했다.

카드사 할인도 준비돼 있다.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카드 알뜰 결제로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및 20만원 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사, 송도점에서 KB국민카드로 신제품을 구매할 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구형 제품을 반납하고 새 애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기본 보상금액에 최대 12만원을 추가로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