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호텔&항공
[황금연휴 제주②] 자연힐링부터 연회까지...제주 즐기기 호텔 프로모션

①에 이어서...

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황금연휴가 이어진다. 코로나19 확산이 조금씩 줄어드는 가운데, 가족 혹은 연인과 제주도로 향하는 발길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제주의 청정 자연 속 일상에 지친 여행객에게 힐링을 선사할 다채로운 호텔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 신라스테이 제주 '맛있는 제주만들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는 지역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맛있는 제주만들기’에 동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제주 지역의 소상공인을 돕고 황금연휴 기간 중 제주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은 물론 제주지역의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식당 위치가 설명된 스템프 북을 받아 맛있는 제주 만들기 식당을 방문해 이용 후 도장을 적립하면 적립한 도장 개수에 따라 다양한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료 혜택은 스탬프 1개(생맥주 2잔), 스탬프 2개 (생맥주 무제한 또는 1,500ml 피처 2회), 스탬프 3개(조식 뷔페 2인)로 신라스테이 전국 12곳에서 연말까지 사용할 수있다.

제주도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총 20곳으로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골고루 분포 돼있어 제주를 여행하면서 다니면서 손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다. ‘맛있는 제주 만들기’는 지난 2014년 2월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로 6년째진행하고 있는 제주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호텔신라와 제주특별자치도, 지역방송사 JIBS가 함께한다.

선정 식당들은 제주 현지 식자재를 활용해 각각 특색 있는 메뉴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레길 등 제주도 여행을 하는 관광객들에게 먹거리 여행 코스로 제격이다.

# 제주신화월드, 봄 웨딩+가족 연회 프로모션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웨딩 및 각종 가족 연회를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웨딩에서부터 프라이빗한 스몰 웨딩, 아름다운 전경이 보이는 야외 웨딩 등 다양한 장소 선택이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제주신화월드에서 웨딩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5성급 호텔의 숙박권, 고품격 리무진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소중한 가족 연회를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품격 서비스와 스타 쉐프들이 제공하는 최상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연회는 원하는 메뉴와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장소 선택이 가능하다.

정갈한 한식과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제주선, 제주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화려한 뷔페 만찬 랜딩 다이닝, 유니크한 이벤트 연출이 가능한 랜딩 컨벤션 등 제주신화월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메종글래드제주 '골든 위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골든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S(5팀), 글래드 호텔 자체 제작 텀블러 1개(20팀)를 제공(두개의 상품 중 1개만 선택 가능)한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패밀리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 WE 호텔 제주 '봄 이야기 패키지' 

WE 호텔 제주가 ‘봄 이야기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를 2인에게 제공하며, 호텔 내 숲 곳곳의 가든과 벤치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숲 해설사가 동행해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천연암반수 야외 수영장은 4월 27일부터 오픈한다.

③으로 이어집니다.

사진=각 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