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집에서 먹고 마신다고 낡고 이 빠진 식기 사용을 하기는 싫다. 혼자일수록 격식과 정성을 갖춘 한상 차림을 원하는 1인가구를 위해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혼밥, 혼술, 혼커 열풍에 맞춰 등장한 ‘1인용 식기시리즈’는 ‘나홀로 홈카페 커피·티타임버전’ ‘혼술타임 와인·맥주버전’ ‘나홀로 파스타 즐기기’ ‘우아하게 혼밥하기’ 등 홀로 식사하는 다양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나홀로 홈카페’ 상품은 화이트 색상의 아담한 사이즈 커피잔으로 원하는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티타임에 어울리는 상품으로는 TS심플리 화이트 원추형 롱머그, TS모노럴 티포트, TS심플리 화이트 미니 밀크포트A, IE스틸캡 손잡이 멀티 저장병, MJ까사블랑 플라워 커피잔 세트, MJ모던 화이트 사각 커피잔 세트(소) 등이다.

‘혼술타임’ 아이템은 고품질 서빙보드, 맥주 전용컵 등으로 구성됐다. 세부 품목은 VN손잡이 서빙보드, TS모노톤 정사각 접시, TS음각 유리 맥주컵, BUL바르나 와인잔 등이다.

‘나홀로 파스타 즐기기’용 신상품은 깔끔한 디자인의 S레터링 패턴접시, BH올스텐 양식기 세트, 피클을 담는 TS야미 손잡이 종지 등으로 이뤄졌다.

한식 밥상을 위한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1인가구가 먹기 편하게 반찬을 한꺼번에 골고루 담을 수 있는 TS심플리 화이트 직사각3칸 나눔접시, 밥·국을 담는 뉴본 화이트 뚜껑부공기(소), TS심플리 화이트 대접, 고무나무 하드트레이, 올칼라 대나무 젓가락 4벌세트 등이다.

 

사진= 다이소아성산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