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참여 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업했던 호텔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이 하나둘씩 영업 재개 소식을 알리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꾸미고 있는 곳도 있다. 

사진=글래드 여의도

◆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고메 바이 그리츠’를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건강에 좋은 오가닉 푸드부터 세계 각국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메뉴, SNS 인증샷을 위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저녁 최소 하루 전 예약 고객에게는 티본 스테이크 성인 2인당 1접시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삼다정 오픈 10주년과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프로모션을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셰프 스페셜 메뉴와 함께 봄나물과 면역력에 좋은 재료를 활용한 보양 메뉴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삼다정을 사랑해 준 제주도민에게 한달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부산롯데호텔

◆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5월 1일부터 8일까지 부모님과 함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카네이션을 제공하며, 부부의 날인 5월 21일 당일에는 부부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념촬영 및 액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중식당 도림에서는 5월 한달 동안 효(孝) 메뉴를 구성하여 판매한다. 효 코스에는 홍쇼 상어지느러미 찜, 시금치 두부 활전복, 피풍탕 활 바닷가재, 송로버섯소스 한우 안심, 죽통 불도장이 제공되고 식사 후 주방장 틍선 후식까지 즐길 수 있다. 낙안 코스을 4인 이상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호텔 베어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호텔 43층에 있는 한식당 무궁화는 안전한 영업 환경을 위해 잠시 영업을 중단하다가 오는 5월 1일부터 영업을 재개한다. 철저한 방역과 함께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무궁화는 재오픈 이벤트로 5월 1일부터 5일까지 클라우드 생맥주 300ml를 웰컴 음료로 제공하며, 모란 코스를 4인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롯데호텔 베어 1개를 제공한다.

호텔 1층 더라운지에서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샐러드 뷔페에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스파게티, 마카롱 등 추가 메뉴를 선보인다. 가정의 날 한정 코스 메뉴도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한정 코스를 6인 이상 이용시, 롯데호텔 베어 1개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오직 5월에만 만날 수 있는 케이크들을 선보인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미니 팝 조각케이크를 판매한다. 추가로 선보이는 카네이션 케이크는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인기 메뉴로, 5월 한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29일부터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판매를 시작한다.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는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매년 5월 중순 이후 출시했으나, 최근 제주 내 애플망고 농가들이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를 돕기 위해 예년에 비해 3~4주 일찍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서울신라호텔의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는 호텔 빙수의 시초 격으로,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애플망고 빙수의 성지’로 불리고 있다.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가 산처럼 쌓인 넉넉한 양과 고당도의 과즙이 골고루 퍼지는 맛, 눈길을 끄는 비주얼로 호텔 카페로서는 이례적으로 ‘줄 서서 먹는 디저트’로 자리매김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 & 바 ‘메가바이트’에서는 5월 1일부터 트리플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빙수는 망고 빙수, 흑임자 빙수, 클래식 빙수가 있다. 망고 빙수는 높은 당도의 품질 좋은 망고에 새콤한 망고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진한 풍미와 신선함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흑임자가 들어간 ‘흑임자 빙수’에는 팥, 떡, 코코넛 튀일 등을 고명으로 넣어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더했으며, 빙수의 정석인 ‘클래식 빙수’는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국내산 팥, 인절미, 아이스크림, 연유 등의 기본 재료를 듬뿍 올리고 캐슈넛과 아몬드, 코코넛 튀일 등의 견과류를 올려 식감을 살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화려한 비주얼의 ‘망고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비타민이 풍부한 열대과일 망고와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을 함께 활용한 ‘망고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했던 고객들에게 싱그러운 계절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미니 망고 시폰 케이크, 체리 머드 케이크, 라즈베리 이스파한 마카롱 케이크, 바닐라 마들렌, 망고 무스 에클레어 등의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세이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제철 맞은 식재료 및 한약재를 활용해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탁월한 최고의 건강식, ‘약선(藥膳)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오가피 LA갈비, 소고기국밥, 인삼 도가니탕, 국화 꽃밥, 전복죽 등이 준비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건강식들이 준비돼 온 가족이 함께 기운을 보강하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LL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 베이커리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케이크’ 2종을 5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초콜릿 스펀지 위 밀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케이크와 망고 시폰 케이크가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