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와 30대 여성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롤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디지털매거진 VIEW(뷰)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훔쳐보는 듯한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잇 아이템들과 함께 진행된 이날 촬영은 ‘기은세의 하루’를 주제로 다양한 뷰티팁과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이루어졌다. 기은세는 아침 민낯부터 오후의 야외 활동 데일리 메이크업, 저녁 데이트를 위한 풀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에 맞춰 팔색조로 변신했다. 기은세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516번 핑크 수트를 인생 립스틱으로 손꼽으며 바르는 순간 톤업 되는 핑크 컬러가 데일리 립으로 맘에 든다며 추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기은세는 자신의 SNS 속 영향력에 대해 “하루 하루 일상을 보내면서 그날의 행복을 찾기 위해 직접 케이크와 꽃다발을 만들고 집을 꾸미는 등 일상을 공개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줘서 아직도 꿈만 같다”고 밝혔다. 손태영, 나인뮤지스 경리와 함께 촬영 중인 ‘뷰티스카이 시즌2’에 대해서는 “손태영 언니는 한참 선배임에도 주변을 편안하게 해주시고, 경리는 언니들을 그만큼 잘 따라서 진심으로 촬영이 즐겁다”고 전했다.

 

'셀카'를 잘 찍는 SNS 사진 촬영 비법도 공개했다. “전신 사진을 찍을 땐 화면의 가장 아래쪽에 발이 위치하게 하고, 촬영하는 사람이 카메라가 있는 휴대폰 윗부분을 몸 쪽으로 살짝 기울여 찍으면 무조건 길어 보이게 나온다”고 팁을 전한 기은세는 “셀카는 무조건 빛이 좋은 데서, 얼굴에 그늘이 지지 않게 찍어야 필터를 입혀도 예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기은세의 화보 풀 버전은 디지털매거진 VIEW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JTBCPLUS 계열 SNS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VIEW)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