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가 5년 만에 국내 드라마 복귀를 알린 강지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헬로콘텐츠 제공

5월 25일 첫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진성(정일우), 열혈 피디 아진(강지영), 잘나가는 디자이너 태완(이학주)의 알고 보니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5년 만에 한국 드라마 첫 주연으로 돌아온 강지영은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계약직 예능 PD 김아진 역을 맡았다.

김아진은 잘 웃고, 술 좋아하고, 특히나 음식을 사랑하는 인물.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뜨거운 열정으로 계약직의 하루하루를 버티는 그녀에게 셰프 박진성이 운영하는 비스트로에서 먹는 야식은 힐링 그 자체다. 그런 김아진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주어진다. ‘야식남녀’라는 프로그램만 성공시킨다면, 그토록 꿈꾸던 연출 데뷔를 이룰 수 있게 된 것이다.

29일 공개된 스틸컷에선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김아진의 성격이 그대로 묻어난다. 온종일 일에 시달렸지만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한 잔 술로 훌훌 털어내고 발랄하게 웃는 걸 보니, 기분 좋은 에너지가 충전되는 느낌이다. 하지만 일할 때만큼은 언제나 41도 열탕처럼 끓어오른다고. 단골집 셰프를 호스트로 섭외해 ‘야식남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더 나아가 진성과의 로맨스까지 성공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차오른다.

매력적인 캐릭터뿐 아니라, 이 역할을 소화할 강지영에게 거는 기대 역시 높다. 그간 해외에서 꾸준히 배우로 활동하면서 쌓아온 연기력을 드디어 한국 드라마를 통해 선보일 기회이기 때문. JTBC ‘야식남녀’는 5월 25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