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에서 지난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가 '펫 드라이룸'에 이은 두번째 제품으로 '넬로 하네스'를 출시했다.

‘넬로 하네스’는 반려동물이 하네스를 착용하고 움직일 때 목과 흉부에 집중되는 압박과 조임을 최소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온 몸을 360도로 감싸는 포옹형 디자인으로 안정감있는 것이 장점이다.

반려동물의 앞 발만 하네스 구멍에 넣고 제품에 부착된 벨크로와 벨트로 고정하는 간단한 착용방법은 반려동물이 하네스 착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보호자 또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힘이 약한 소형견이나 노령견의 경우, 몸에 착용하는 제품에 약간의 중량감만으로도 쉽게 지치게 되는 점도 감안했다. '넬로 하네스'는 67g의 경량 소재에 리드줄과 연결된 버클도 가벼운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뤄져 착용 시 느낄 수 있는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탄성 및 충격 흡착성이 우수한 폴리우레탄 폼을 사용, 8mm 두께의 쿠셔닝으로 충격 완화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신축성도 뛰어나 반려동물의 과격한 움직임에도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폴리우레탄 폼을 감싸는 양이온 원단은 공기 투과성이 높아 반려동물의 체내 열기를 외부로 내보내고 땀을 빠르게 건조시킨다.

또한 야광 세이프 디자인을 적용, 밤 산책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사용 후 오염된 하네스는 세탁기로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다. 소형, 중형견, 중대형견을 위한 엑스스몰, 스몰, 미디엄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사진=넬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